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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학년도 DUSP 동아리 추가 모집 공고

등록일 2018-04-17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80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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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개요

목적

DUSP 동아리 운영을 통하여 지역사회 문제점을 분석 및 해결방안을 모색하여 사회적 문제에 학생 참여를 확대시키고 지역사회 공헌에 기여

지역의 문제해결 동아리 운영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 도모 및 지식기반 산학협력 활성화

☞『DUSP 동아리정의

지역사회의 애로사항(Social problem)을 해결하는 사회 프로젝트(Social project)로 대학생들이 직접 지역사회 (대구·경북지역)를 방문하여 문제를 탐구하고 해결

 

 

2

 

모집개요

신청기간: 공고시 ~ 2018. 4. 18.() 17:00까지

지원 대상: 본교 재학생으로 팀당 3~6명으로 구성

모집규모: 15개 동아리

구분

일반형

모집 수

신규형

SP동아리(단일)

단일학과(전공) 학생들로 구성

15

SP동아리(융합)

2개 이상의 학과(전공) 학생들로 구성

지속형

SP+동아리

2017학년도 DUSP동아리 참여 학생 포함 구성

중간보고회 평가에 따라 2학기 지속 운영 가능하며 모집 수는 신청현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

 

 

 

3

 

지원사항

지원금액

동아리명

금액

비고

SP동아리(단일)

600,000

15팀 선발

SP동아리(융합)

1,000,000

SP+동아리

1,000,000

1,2학기 포함 금액이며 지원금은 중간점검보고회 이후 조정될 수 있음

 

지원항목

비목

내용

비목

내용

사무용품비

동아리 운영에 필요한 사무용품비

전체예산의 35%까지 지원

컴퓨터 관련 전산부속품(USB, 외장하드 등) 구입불가

여비

출장비 등

경산, 영천지역 지원 불가

외부 행사 참가비

동아리 운영과 관련한 행사 참가비

복사비 및 인쇄비

동아리 운영과 관련한 복사 및 인쇄비

회의비

동아리 운영에 필요한 회의비

전체예산의 50%까지 지원

학생 인당 1만원(다과, 음료 포함)

결과물 제작에 따른 비용

재료비, 시제품제작비, 디자인비 등

비목은 사업단과 협의하여 편성 및 집행하여야하며, 세부 예산집행방법은 선정 후 별도 안내함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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추진일정 및 안내사항

운영기간: 선정시 ~ 2018. 7. 6.()

추진일정

공고 및 접수

공고시 ~ 18. 4. 18.()

홈페이지 알림판 게시 및 공지

 

 

심사 및 선정

18. 4. 19.() ~ 4. 20.()

15개 동아리 선정

 

 

선정 동아리 대상 설명회

18. 4. 23.()

사업비 진행 방법과 절차 안내

 

 

동아리 운영

18. 4. 23.() ~ 18. 7. 6.()

운영 상시점검 및 예산집행 독려

 

 

결과보고서 제출

18. 7. 6.() ~ 18. 7. 13.()

결과보고서 1부 및 원본파일

 

 

동아리 중간보고회

18. 7. 13.()

동아리 결과공유 및 우수 팀 선정

상기의 일정은 LINC+ 사업단 사정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