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학년도 DUSP 동아리 추가 모집 공고
|
1 |
 
|
사업개요 |
목적
DUSP 동아리 운영을 통하여 지역사회 문제점을 분석 및 해결방안을 모색하여 사회적 문제에 학생 참여를 확대시키고 지역사회 공헌에 기여
지역의 문제해결 동아리 운영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 도모 및 지식기반 산학협력 활성화
|
☞『DUSP 동아리』정의 지역사회의 애로사항(Social problem)을 해결하는 사회 프로젝트(Social project)로 대학생들이 직접 지역사회 (대구·경북지역)를 방문하여 문제를 탐구하고 해결 |
 
 
|
2 |
 
|
모집개요 |
신청기간: 공고시 ~ 2018. 4. 18.(수) 17:00까지
지원 대상: 본교 재학생으로 팀당 3~6명으로 구성
모집규모: 15개 동아리
|
구분 |
일반형 |
모집 수 | |
|
신규형 |
SP동아리(단일) |
단일학과(전공) 학생들로 구성 |
15팀 |
|
SP동아리(융합) |
2개 이상의 학과(전공) 학생들로 구성 | ||
|
지속형 | |||
|
SP+동아리 |
2017학년도 DUSP동아리 참여 학생 포함 구성 | ||
|
※ 중간보고회 평가에 따라 2학기 지속 운영 가능하며 모집 수는 신청현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| |||
 
 
 
|
3 |
 
|
지원사항 |
지원금액
|
동아리명 |
금액 |
비고 |
|
SP동아리(단일) |
600,000 |
15팀 선발 |
|
SP동아리(융합) |
1,000,000 | |
|
SP+동아리 |
1,000,000 | |
|
※ 1,2학기 포함 금액이며 지원금은 중간점검보고회 이후 조정될 수 있음 | ||
 
지원항목
|
비목 |
내용 |
비목 |
내용 |
|
사무용품비 |
∘ 동아리 운영에 필요한 사무용품비 ∘ 전체예산의 35%까지 지원 ∘ 컴퓨터 관련 전산부속품(USB, 외장하드 등) 구입불가 |
여비 |
∘ 출장비 등 ∘ 경산, 영천지역 지원 불가 |
|
외부 행사 참가비 |
∘ 동아리 운영과 관련한 행사 참가비 |
복사비 및 인쇄비 |
∘ 동아리 운영과 관련한 복사 및 인쇄비 |
|
회의비 |
∘ 동아리 운영에 필요한 회의비 ∘ 전체예산의 50%까지 지원 ∘ 학생 인당 1만원(다과, 음료 포함) |
결과물 제작에 따른 비용 |
∘ 재료비, 시제품제작비, 디자인비 등 |
|
※ 그 외 비목은 사업단과 협의하여 편성 및 집행하여야하며, 세부 예산집행방법은 선정 후 별도 안내함 | |||
 
 
|
4 |
 
|
추진일정 및 안내사항 |
운영기간: 선정시 ~ 2018. 7. 6.(금)
추진일정
|
공고 및 접수 |
공고시 ~ 18. 4. 18.(수) |
홈페이지 알림판 게시 및 공지 |
|
|
 
|
 
|
|
심사 및 선정 |
18. 4. 19.(목) ~ 4. 20.(금) |
15개 동아리 선정 |
|
|
 
|
 
|
|
선정 동아리 대상 설명회 |
18. 4. 23.(화) |
사업비 진행 방법과 절차 안내 |
|
|
 
|
 
|
|
동아리 운영 |
18. 4. 23.(월) ~ 18. 7. 6.(금) |
운영 상시점검 및 예산집행 독려 |
|
|
 
|
 
|
|
결과보고서 제출 |
18. 7. 6.(금) ~ 18. 7. 13.(금) |
결과보고서 1부 및 원본파일 |
|
|
 
|
 
|
|
동아리 중간보고회 |
18. 7. 13.(금) |
동아리 결과공유 및 우수 팀 선정 |
|
※ 상기의 일정은 LINC+ 사업단 사정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음 | 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