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관련: 학사지원팀-779(2022.04.18.), 637(2022.04.05.)
						2. 2022학년도 여름 계절수업 일정을 다음과 같이 정정 안내합니다.
						  가. 수업기간: 2022. 6. 22.(수) ~ 7. 12.(화), 평일 15일간
						  나. 신청대상: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중 희망자
						  다. 정정내용: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기간 정정
						3. 주요일정
						
							
								
									| 
									 구 분 
									 | 
									
									 기 간 
									 | 
									
									 시 간 
									 | 
									
									 장 소 
									 | 
								
								
									| 
									 희망수강신청 
									(과목 수요조사) 
									 | 
									
									 2022. 4. 25.(월) 
									~ 4. 29.(금) 
									 | 
									
									 09:00-24:00 
									 | 
									
									 종합정보시스템 
									(수업업무 - 신청업무 - 계절희망신청) 
									 | 
								
								
									| 
									 본 수강신청 
									 | 
									
									 2022. 5. 23.(월) 
									~ 5. 27.(금) 
									 | 
									
									 09:00-24:00 
									 | 
									
									 종합정보시스템 
									(수업업무 - 신청업무 - 계절수강신청) 
									 | 
								
								
									| 
									 수강료 납부 
									 | 
									
									 2022. 6. 3.(금) 
									~ 6. 9.(목) 
									 | 
									
									 은행업무시간 
									(인터넷뱅킹 
									22:00까지) 
									 | 
									
									 종합정보시스템 
									(등록/장학업무 - 계절학기고지서 출력) 
									→ 대구은행 전 지점 납부가능 
									 | 
								
								
									| 
									 폐강교과목 통지 
									 | 
									
									 2022. 6. 10.(금) 
									 | 
									
									 13:00 이후  
									 | 
									
									 홈페이지 학사공지 
									 | 
								
								
									| 
									 폐강교과목신청자 
									환불 및 수강변경 
									 | 
									
									 2022. 6. 10.(금) 
									~ 6. 14.(화) 
									 | 
									
									 09:00-16:30 
									 | 
									
									 동편복지관 3층 학사지원팀 방문(신분증 지참)  
									→ 환불신청 혹은 수강변경신청서 작성 
									(환불금액은 신청 다음날 계좌로 입금) 
									 | 
								
							
						
						 
						붙임  2022년도 여름 계절수업 운영안내 1부. 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