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관련: 학사지원팀-779(2022.04.18.), 637(2022.04.05.)
						2. 2022학년도 여름 계절수업 일정을 다음과 같이 정정 안내합니다.
						  가. 수업기간: 2022. 6. 22.(수) ~ 7. 12.(화), 평일 15일간
						  나. 신청대상: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중 희망자
						  다. 정정내용: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기간 정정
						3. 주요일정
						
							
								
									| 구 분 | 기 간 | 시 간 | 장 소 | 
								
									| 희망수강신청 (과목 수요조사) | 2022. 4. 25.(월) ~ 4. 29.(금) | 09:00-24:00 | 종합정보시스템 (수업업무 - 신청업무 - 계절희망신청) | 
								
									| 본 수강신청 | 2022. 5. 23.(월) ~ 5. 27.(금) | 09:00-24:00 | 종합정보시스템 (수업업무 - 신청업무 - 계절수강신청) | 
								
									| 수강료 납부 | 2022. 6. 3.(금) ~ 6. 9.(목) | 은행업무시간 (인터넷뱅킹 22:00까지) | 종합정보시스템 (등록/장학업무 - 계절학기고지서 출력) → 대구은행 전 지점 납부가능 | 
								
									| 폐강교과목 통지 | 2022. 6. 10.(금) | 13:00 이후  | 홈페이지 학사공지 | 
								
									| 폐강교과목신청자 환불 및 수강변경 | 2022. 6. 10.(금) ~ 6. 14.(화) | 09:00-16:30 | 동편복지관 3층 학사지원팀 방문(신분증 지참)  → 환불신청 혹은 수강변경신청서 작성 (환불금액은 신청 다음날 계좌로 입금) | 
							
						
						 
						붙임  2022년도 여름 계절수업 운영안내 1부.  끝.